아름다운땅
HOME찾아오시는 길
 
  영통역 맛집~~ 아름다운땅 기념일날 맛있는 파스타랑 스테이크 먹고왔어요~영통역파스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03-16     조회 : 1,472  



오늘의 포스팅은!!

영통역 부근에 있는

이태리레스토랑

아름다운땅

줄여서 아땅 ㅋㅋ 이에요

(아딸도 아니고 ㅋㅋ)



전 건물외관과 이름보고

교회야????싶던 네이밍센스 ㅋㅋㅋㅋ

그래서 오빠한테 여기 맛있냐? 물어보니까

맛있다고 담에 한번 오자

했던게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매일 오늘의 파스타가 할인된 금액으로 나오구요

그 외의 메뉴는 따로 할인은 안되는거같아요

오늘은 기념일이니 오늘의파스타! 말고

내가 먹고싶은걸 먹기로함 ㅎ

테이블매트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테이블이에요 ㅎㅎ

아 왜 자꾸 이름이 거슬리지 ㅋㅋㅋㅋ

전 여기 처음와봤지만 신랑은 여기를 자주왔었던터라

이미 머리에 어느정도 메뉴를 생각했더라구요

오늘은 그냥 스테이크가 아닌

양갈비 스테이크! 를 먹기로했구요


 

파스타는 얼마전부터

먹고싶었던 까르보나라


그리고 데일리스프와 카프레제를 시키기로했어요

세트가 따로있는게 아니라

다일일히 낱개로 주문했답니다

오늘은 기념일이니까 갠찮아 갠찮아

그리고 여기 사장님도

와인을 굉장히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저흰 1층에서 먹었는데 보니까 지하도 있더라구요

지하는 와인모임하기 딱! 좋은장소

그리고 거기에도 셀러가 있는거같더라구요

음..역시

우리신랑은 와인이 없는곳에 날 데려올리가 없지

역시나 와인을 시킵니다.

둘다 시킨건 아니구요

오늘의 하우스와인좀 보여달라고해서

둘중 고를려고요~~

저희가 고른건

evodia 였어요.

물론 전 한입도 못먹어서..이게 무슨맛인지는 모르겠네요

ㅜㅜ


그리고 깜짝놀란 비쥬얼의

식전빵;;

아니..이건 뭐드래;;;;;;;;;;

공갈빵?? 같이 안에가 텅빈 그런 빵있잖아요

그게 화덕에서 구워져서

밑에는 구운마늘과 함께나와요

굉장히 신선한 비쥬얼이엇음

칼로 자르면 푹 꺼져요 ㅎㅎ

빵위에 마늘올려서 발사믹찍어먹으니

꿀맛!

그리고 스프~~~

전 스프를 안좋아하기때문에

한입만 먹어보고

신랑 먹으라구 줬구요 ㅎㅎ

그리고 카프레제

와...샐러드 진짜 잘나와서 감동

드레싱이 상콤상콤해서

야채랑 어찌나 잘어울리고

입맛도 잘 돋아줘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토마토도 신선하고 치즈도 신선해서

맛있는 샐러드가 딱! 먹고싶었는데

정말 너무 좋았음

사진찍는데 드디어 나온!!!!!

양갈비스테이크와 파스타!!

까르보나라가 나왔는데요

우왕!!!

맛있는 까르보나라가 먹고싶었는데

딱 먹고싶었던맛!!!

진한 크림이랑 부드러운맛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나온 양갈비스테이크

오늘의 메인인데요

사람이 두명인데 고기가 세개라..

싸움날뻔 ㅋㅋㅋㅋㅋ

다행히 제가 두개 먹었습니다 ㅎㅎ

옆에 가니쉬로 나온

버섯도 정말 맛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따봉!

그리고..저 초록색 정체모를녀석이 뭐지..

싶어서 먹어보기전엔 항상 물어봅니다 ㅋㅋㅋㅋ

근데 민트젤리?

그런거래요

그래서..두려움반 궁금반으로 먹어봤는데 ㅋㅋㅋ

묘합니다 ㅋㅋ

딱 찍어먹으면 민트의 화한맛이 쏴아 올라오는데

오... ㅋㅋㅋ 이런맛 처음이야 ㅋㅋㅋㅋㅋ

양고기는 자칫 잘못먹으면

고기냄새가 나서 먹기힘들수있는데

여기 양갈비는 냄새도 안나서 그냥 먹어도 좋았는데

거기에 민트젤리까지 나오니까

확실히 더 깔끔하게 먹을수있더라구요.

 

어느정도 먹고

후식준비해주실때 카메라들고 두리번 두리번거리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와인을 파는곳이다보니

와인병과

와인잔으로 인테리어를 잘해놓았더라구요.

우리집도..와인잔 많은데

저런 잎파리 구해다가..해놓을까 싶어서

찍어봤어요.

전지금 드라이플라워를 꼽아놨는데

저렇게 물이랑 잎을 같이 해놓으니

초록초록해서 보기좋더라구요.

그리고욕심났던 인형세마리

수달인가요..

귀엽다 ㅜㅜㅜㅜ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커피와 홍차에요.

전 홍차를먹고 신랑은 커피를 먹었는데

홍차가 와 맛있더라구요

항상 후식으로 커피 녹차 홍차중에 고르라고하면 커피만 마셨는데

포동이 덕분에 ㅋㅋ 홍차를 마셔봤는데

홍차 뒷마무리도 괜찮은거같아요.




영통역에서 가까운데있어서 걸어가시기도 좋고

음식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외관보고 교회라고했던거 미안 ㅋㅋㅋㅋㅋ

오늘의 파스타로 먹게되면 좀더 저렴한금액으로 즐기실수있을거같아요~

여기 피자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피자랑 그냥 일반 스테이크를 한번 먹어볼려구요 ㅎㅎ




[출처] 영통역 맛집~~ 아름다운땅 기념일날 맛있는 파스타랑 스테이크 먹고왔어요~영통역파스타|작성자 핑크포토

 
   
 
메뉴보기 예약신청 오시는길 이용후기 이벤트 Q&A 영통점 소개 영통점 둘러보기 와인동호회 '와인떼루아' 동탄점 바로가기 영통점 소개 영통점 둘러보기 와인동호회 '와인떼루아' 영통점 바로가기 영통점 소개 영통점 둘러보기 와인동호회 '와인떼루아' 와인동호회 바로가기